넥슨게임즈 급등 게임주, 또 올랐다

넥슨게임즈 급등 게임주, 또 올랐다

최근 공시 주요 상품 현황 당사는 2013년 5월 6일에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서,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게임은 넥슨코리아, Yostar Inc. 등의 퍼블리셔와 협력하여 국내외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대표작으로는 모바일 MMORPG V4, 모바일 RPG Blue Archive, 모바일 MMORPG HIT2와 온라인 FPS 서든어택이 있습니다. V4는 2019년 11월에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과 글로벌 지역에 출시되었으며, Blue Archive는 2021년 2월에 일본에서 먼저 출시된 후 2021년 11월에 국내와 글로벌 지역에 출시되었습니다.

HIT2는 2022년 8월에 국내에서 최초로 출시되었습니다. 당사는 2022년 3월 31일 기준으로 넥슨지티주와 합병하였습니다.


현금 변동사항 및 주식의 총수
현금 변동사항 및 주식의 총수

현금 변동사항 및 주식의 총수

넥슨게임즈는 2019년 11월 14일에 유상증자를 결의한 적이 있습니다. 해당 유상증자는 제3자 배정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대상자는 당시 최대주주였던 주넥슨코리아였습니다. 당시 넷게임즈는 지난 반기보고서에서 자본잠식이 50 이상이였습니다. 자본잠식이 50보다. 높을 경우 관리 종목에 지정되고 1년 이후에도 50보다. 높다면 상장폐지가 됩니다. 자본잠식이 궁금하시다면 다음 자료를 참고 바랍니다.

넥슨게임즈는 이전 반기에 비해 영업이익이 개선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전 반기에는 약 83억 원의 영업손실을 봤지만 이번 반기에는 약 128억 원의 영업이익을 보았습니다. 주목할 점은 이번 반기의 영업이익이 2분기가 아닌 1분기에 집중돼 있다는 것입니다. 1분기 실적의 원동력은 블루아카이브의 일본에서의 2주년 기념 업데이트였습니다. 지난 1월 블루아카이브는 애플과 구글 양대 마켓 수익 1위를 차지한 적이 있습니다.

종합 넥슨게임즈 주가 전망
종합 넥슨게임즈 주가 전망

종합 넥슨게임즈 주가 전망

넥슨게임즈는 2023년 6월 26일에 최고점을 찍은 이후 현재까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8월 3일에 중국에서 론칭된 블루아카이브의 매출이 기대감 보다. 다수 낮은 성과를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이후 주가는 여전히 당시 하락갭을 매우지 못하고 있습니다. 게임주는 결국 게임으로 말합니다. 최근 넥슨게임즈는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베타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해당 게임의 실적에 따라 넥슨게임즈의 주가가 달리 될 것으로 보입니다.

거래량 변화 설명
거래량 변화 설명

거래량 변화 설명

거래량의 변화는 주가 분석의 초석이 되는 아주 중요한 분석 지표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넥슨게임즈 분석 결과를 둘러보려고 합니다. 넥슨게임즈225570의 거래량은 06월 15일 1,495,255주로 계산되고 있으며 증감 정도를 살펴보시면 전날에 보다는 1,068,955주 250.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바로 전 거래일인 06월 15일에 거래되었던 넥슨게임즈 주식의 거래량은 426,300주였기 때문에 상기와 같은 결과가 나타난 것입니다.

거래량 분석에서 대부분 폭증한 시점만을 주목을 가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히려 증감의 변화 모양 혹은, 일종의 흐름과 같은 것들을 파악하는 것 역시 아주 중요하고 생각해야 할 부분입니다. 주가와 비슷하게 거래량 역시 06월 09일부터 06월 15일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현금 변동사항 및 주식의

넥슨게임즈는 2019년 11월 14일에 유상증자를 결의한 적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합 넥슨게임즈 주가 전망

넥슨게임즈는 2023년 6월 26일에 최고점을 찍은 이후 현재까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거래량 변화 설명

거래량의 변화는 주가 분석의 초석이 되는 아주 중요한 분석 지표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