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관습 음식과 그 역사를 알아 보아요

인도의 관습 음식과 그 역사를 알아 보아요

칠곡 인동가산 전통찻집 차한잔 쌍화차가 일품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입구에서는 분수도 설치되어 있어 분위기가 남다릅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분수와 물을 보면서, 햇살과 자연 풍광을 즐기면서 차를 즐길 수 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떡가래구이가 고소하게 맛있습니다.


imgCaption0
사모사 Samos

사모사 Samos

사모사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간식 중 하나로, 새우, 감자, 양파 등으로 만든 채소 가득한 삼각형 모양의 딥 프라이 간식입니다. 먼저, 감자를 삶아 유연한 익힌 후 으깬 다음 양파, 청양고추, 생강, 마늘, 코리안더 등 여러가지 양념과 함께 볶아 줍니다. 이후 삼각형으로 접은 반죽에 채소 속을 채워 넣고 딥 프라이해 바삭하게 달콤하게 완성합니다. 사모사는 골푸라 살사, 마른 수박처럼 여러가지 소스와 함께 즐기며, 간단한 모양에도 많은 맛과 향을 담고 있습니다.

계절의 화과시

일본인들은 선명한 4계절에 관하여 엄청난 자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이 관습은 와가시 예술에서도 관찰됩니다. 가을의 단풍잎 모양과 봄의 매화 디자인과 같은 모티브가 일반적일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와과자는 간단한 디저트가 아니라 예술입니다.

디자인, 모티브, 재료에서 제철 간식은 일반적으로 특별 행사에서 먹습니다. 그것은 또한 조상들에게 제물로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일본의 설날

카가미 모치 두 개의 둥근 떡이 위에 나뭇잎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하나비라 모치(葩餅) ndash; 흰색 떡 중앙에 흰색 안코와 설탕에 절인 고보 뿌리가 있는 분홍색 떡을 감쌌습니다.

사쿠라 모치 벚꽃 잎 절임에 싸인 팥소 중앙을 곁들인 달달한 핑크색 떡

하나미 당고(花見団子) ndash; 분홍색, 흰색, 녹색으로 칠해진 3개의 당고 볼을 막대기에 꼬챙이에 꽂습니다.

와가시와 일본 다도

와과시에 관하여 이해해야 할 또 다른 재미있는 점은 일본 습관 다도에서 하는 역할입니다. 이 과자는 녹차와 잘 조화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합으로 즐기기 때문에 이같이 습관 과자는 일본 문화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와가시는 미각에 단맛을 더하고 일본 녹차인 말차의 쓴맛을 보완합니다. 일본 인원은 달콤 쌉싸름한 맛을 천상의 조합으로 여깁니다. 차가 제공되기 전에 달달한 간식이 일반적으로 어떻게 먼저 소비되고 무조건적으로 함께 소비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손님이 말차의 쓴맛과 깊은 맛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한 번에 간식의 단맛이 여전히 입안에 남아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버라니 Biryani

버라니는 인도의 일반적인 복합 음식으로, 쌀과 여러가지 고기, 양파, 마늘, 생강, 고추, 코리안더, 요거트 등이 함께 조리되는 요리입니다. 먼저 고기를 미리 양념하여 익힌 다음 양파와 함께 볶아줍니다. 이후 쌀과 함께 볶아 끓여주고 향신료와 요거트를 넣어 향과 맛을 부여합니다. 마지막으로 코리안더와 카르님을 얹어 완성합니다. 버라니는 고유한 향신료와 고기의 풍미가 쌀과 어우러져 독특한 맛을 선사하는 인도의 일반적인 요리입니다.

머터 파네어 Mutter Paneer

머터 파네어는 인도의 유서 깊은 채식 요리로, 녹두와 치즈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채소와 치즈의 조화로운 조합은 여러가지 단맛과 향신료의 향이 어우러져 아주 풍성한 맛을 선사합니다. 첫 번째로, 양파, 마늘, 생강, 청주 등을 함께 볶아 간장, 코리안더, 케이프라잎 등 여러가지 향신료와 함께 향을 낸 소스를 만들어 줍니다. 그런 다음 녹두와 치즈를 양념에 넣고 끓여 익힌 후 품질좋은 고추와 생강을 얹어 완성합니다.

이렇게 만든 머터 파네어는 차례로 밥과 나란히 담아 내놓으면 인도의 진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차한잔 영업시간

전통찻집 차한잔에는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손님들도 제법 앉을 수 있겠습니다. 의자가 많고 테이블도 제법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드디어 기다리던 쌍화차를 눈 앞에 두고 있는데요. 이거 20대 군인시설에서 마셨던 추억이 돋는 쌍화차입니다. 쌍화차하면 계란이 생각이 나는데요. 이곳에서 그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차를 주문하면 이렇게 미니약과 형태로 쌀 과자와 약과가 같이 나옵니다. 오전 10시 오후 9시까지 네이버에선 오후 10시로 나오지만, 매장에서 직접 오후 9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쌍화차를 마시기 전에 먼저 계란을 스푼을 떠서 먹고 차를 마시라고 하더군요. 축구팀 회원들이 시킨 쌍화차가 이렇게 나왔네요. 이런 풍경은 처음이라 사진으로 남겨 봤습니다.

다들 축구하고 피곤한데, 이 쌍화차 한 잔으로 몸 보신하고 컨디션 업해서 집으로 돌아가고 하는 일상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모사 Samos

사모사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간식 중 하나로, 새우, 감자, 양파 등으로 만든 채소 가득한 삼각형 모양의 딥 프라이 간식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절의 화과시

일본인들은 선명한 4계절에 관하여 엄청난 자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이 관습은 와가시 예술에서도 관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의 설날

카가미 모치 두 개의 둥근 떡이 위에 나뭇잎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