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데이트하기 좋은 애견동반 화훼농원에서 식물쇼핑

일산 데이트하기 좋은 애견동반 화훼농원에서 식물쇼핑

봄철의 피어나는 여러가지 꽃들에 대한 정보와 특징, 그리고 각각의 아름 다움을 강조하며 꽃을 키우거나 감상하는 이의 애정을 끌어내는 데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여러가지 아름다움이 만난 시간 봄, 자연은 어김없이 여러가지 꽃들로 가득 찹니다. 따뜻한 햇살과 함께 피어나는 꽃들은 우리에게 아름다움과 기쁨을 선사합니다. 이 글에서는 봄철에 만나볼 수 있는 주요 꽃들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봄의 여신의 꽃 봄의 일반적인 꽃 중 하나인 벚꽃은 봄의 여신의 꽃으로 불리며, 그 아름다움은 동양과 서양 모두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연한 분홍빛의 꽃잎이 하늘에 피어나는 모습은 마치 하얀 눈이 내린 것 같은 우아함을 선사합니다.


블래더워트
블래더워트

블래더워트

이색적인 것을 시도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방울고사리를 추천합니다. 이 수생 식물은 물에 잠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 위로 솟아오르는 예쁜 황금색 난초 같은 꽃을 피웁니다. 왜 이런 선택이 이상할까요? 부레옥잠은 육식성 식물입니다. 비명을 지르고 도망치기 전에는 생각만큼 무섭지 않으며, 물속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먹이를 잡을 뿐입니다. 부레옥잠은 모든 육식성 식물 중에서 가장 까다로운 포획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포획은 물속에서 이루어집니다. 덫은 방광처럼 보이는 돌연변이 잎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방광에는 모기 유충이나 다른 수서 곤충이 건드리면 트랩 도어가 열리는 방아쇠 털이 있습니다. 먹이는 트랩도어를 감싸고 있는 달달한 물질에 이끌려 그 안으로 들어가면 갇히게 됩니다. 즉시 소화가 시작됩니다.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관리하기도 비교적 쉽습니다.

필레아페페
필레아페페

필레아페페

잎이 동글동글 동전처럼 생겨서 동전풀, 돈나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나는 필레아페페를 가장 먼저 키워서인지 페페 종류를 떠올린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필레아페페입니다. 번식력이 굉장히 좋아 새 잎도 자주 보여줬던 녀석입니다. 페페중에서는 가장 키우기 쉬운 종류입니다. 필레아페페는 빛을 많이 듬뿍 받을수록 잎이 작고 촘촘하게 자라며 빛을 적게 받을수록 잎줄기는 길어지고 잎이 커진다. 적절한 빛을 쐬어주어야 예쁜 모양을 유지시킬 수 있어요.

번식력이 좋아 잎이 여기저기로 나오는데 정리한 자구들은 물에 담가 뿌리를 내려주고 화분에 옮겨 심으면 다른 필레아페페를 키울 수 있어요. 곁가지들을 잘 정리해 줘야 튼튼하게 자라는데 나는 이 부분이 미숙해서 가지치기를 잘 못해줬더니 키우 쉽다는 필레아페페를 오래 키우지 못하고 보내주고 말았다.

추기경 꽃
추기경 꽃

추기경 꽃

연못에 있어 카디널 플라워는 당연한 선택입니다. 이 관리하기 쉬운 다년생 식물은 거의 모든 조건에서 자라며, 뿌리가 계속 젖어 있는 한 잘 자랍니다. 뿐만 아니라 장관적인 색상으로 인해 연못과 조경 애호가들에게 필수품입니다. 추기경꽃은 어느 정원에서나 장관적인 화려한 붉은 꽃을 피웁니다. 벌새를 비롯한 수많은 꽃가루받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꽃입니다. 추기경 꽃은 햇볕이 잘 들고 약간의 그늘이 허용되는 USDA 511 구역에서 가장 잘 자랍니다.

물속에 잠길 수 있는 깊은 화분에 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꽃을 주변 식물로 키우려면 약 2인치의 토양에 심어야 합니다. 재미있는 수중 연못 식물을 찾고 있다면 수련을 찾아보세요. 이 다년생 상록수는 모든 녹색 애호가들의 요청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재미있는 녹색 색조의 카펫을 만들어 연못에 심기 좋은 식물입니다.

봄 옷 배경의 단점 주의할 점

1. 구김이 생기기 쉽습니다. 면, 린넨, 레이온 등의 식물성 섬유는 주름이 잘 생기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세탁 후에는 즉시 주름을 펴서 말리지 않으면 건조 후 다림질을 해도 주름이 잘 펴지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 마찰에 약합니다. 면, 린넨, 레이온과 같은 봄 옷 소재는 마찰에 약해서 세탁을 반복하면 보풀이 잘 생깁니다. 마찰을 완전히 막을 수는 없겠지만, 세탁 시에는 반드시 세탁망에 넣어서 가볍게 세탁하는 등 신경을 쓰면 마찰에 의한 보풀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3. 세탁시 수축이 심합니다. 봄 옷 소재들은 모두 세탁 후 수축이 심한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세탁 후에는 옷을 펴서 최대한 수축이 적게 신경을 써서 말리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4. 물빠짐 주의 봄 옷 소재 중에서 특히 린넨은 표면에 펙틴이라고 하는 성분이 코팅되어 있어서 오염이 잘 달라붙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블래더워트

이색적인 것을 시도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방울고사리를 추천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레아페페

잎이 동글동글 동전처럼 생겨서 동전풀, 돈나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기경 꽃

연못에 있어 카디널 플라워는 당연한 선택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