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신속항원검사 용인제일메디병원 처인구 코로나 검사(토요일 가능)

일요일 신속항원검사 용인제일메디병원 처인구 코로나 검사(토요일 가능)

나에게 뭔가 문제가 생겼다고 직감하기 23일 전 부터, 자고 일어날 때 묘하게 목이 말라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럴 때 난 자기가 또 입을 오픈하고 잤나 보구나, 목이 너무 건조한가 보네 하고 넘겼던 듯합니다. 느낌이 이상했던 날 아침에는 묘하게 잠들기 복잡했던 밤이었고, 다른 날보다. 목이 마른 느낌이 더해 이젠 아파오기 시작했다. 혹시나 해서 집에 있던 자기검사 키트를 사용했지만 음성반응. 사실 이것이 전조증상이었겠지만, 나는 이전 며칠간 아침을 먹고 나면 아무렇지 않았기에 그날도 그렇게 생각하고 하루를 보냈다.

하지만 오후 정도면 괜찮아야할 목이 어딘가 더 뜨겁게 느껴졌다. 염증 반응이었던 거겠지. 밥을 먹고 차를 마시는데도 화한 느낌이 지속되었습니다. 어딘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이 점점 나를 덮쳐왔다.


imgCaption0
신속항원검사 방법에 관하여 알아봅시다

신속항원검사 방법에 관하여 알아봅시다

자택에서 연구하는 방법

1. 손을 깨끗이 씻은 후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난 뒤 안 끼셔도 상관은 없으나 권장해 드립니다. 검사키트에 있는 면봉을 꺼내어 콧구멍에 2cm 정도 넣은 뒤 양쪽 전부 10번 정도 돌려줍니다. 2. 추출용액통에 마개를 오픈하고 용액 안에 면봉을 넣어 10번 정도 저은 뒤 면봉을 빼냅니다. 3. 용액통에서 노즐캡장착 후 키트본체 점적부위에 용액통에 있는 용액을 3방울에서 4방울 떨어트립니다.

4. 15분에서 30분 정도 후에 검사결과를 확인하고 키트등을 봉투에 잘 밀봉하여 버리면 됩니다. 신속항원검사기관에서 연구하는 방법

위 내용과 동일하나 의료진이 직접 비인두점막을 채취하는 방안으로 좀 더 제대로 검사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검사소 전화해서 물어만 봄

물론, 인천공항에서도 영문증명서 발급이 가능했다. 나는 1012 1140분 비행기로 7시부터 검사소가 오픈해서 7시에 항원검사 후 12시간 후 결과 및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고 했는데 가격이 신속항원 시 6만 5천원 PCR 검사 시 10만원 그리고 만약 당일에 양성이 뜬다면 끔찍해서 미리 강릉에서 받기로 했다.

김동일내과의원

1011 아침 9시가 되자마자 강릉의료원부터 전화를 걸었다. 강릉의료원은 PCR만 가능하고 영문증명서도 다음날 가능하다고 했다. 그러다가 다른 병원으로 전화를 돌리는 중 김동일내과의원에서 발급이 가능하다고 했다. 아무리 검색해도 안 나오던 강릉 신속항원검사 영문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니 2번이나 묻고 찾아갔다. 비행기가 11시 40분이라 혹시 몰라 2시쯤 검사하러 갔다. 강원 강릉시 교동 광장로 145 월, 화, 목, 금 0900 1800 0900 13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병원에 도착하니 평일이라 그런지 환자분들도 없었습니다.

도착한 뒤 간호사분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찔러주셨습니다. 정말 재수 없게 양성 나오면 어쩌지 엄청 불안했는데 다행스럽게도 바로 음성 결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의사 선생님도 입국 시 문제가 있으면 안 되니깐 굉장히 다정하게 설명해주시고 내역도 2번씩 재확인해서 발급해주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속항원검사 방법에 관하여

자택에서 연구하는 방법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검사소 전화해서 물어만

물론 인천공항에서도 영문증명서 발급이 가능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김동일내과의원

1011 아침 9시가 되자마자 강릉의료원부터 전화를 걸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