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오시티 거래시장 동향및 송파 헬리오시티 시세 정보및 부동산 정보

헬리오시티 거래시장 동향및 송파 헬리오시티 시세 정보및 부동산 정보

헬리오시티 시세 계절은 어느새 봄이 지나고 여름의 시작 6월입니다. 6월 1일은 재산세,종합부동산세 등 보유세 기준일입니다. 또한 6월부터는 임차 전월세 신고제가 시행되고 이로서 지난해 도입되어진 전월세계약갱신청구권제와 전월세 상한제 포함한 임차 3법 모두가 시행입니다. 또한 단기 거래 양도 세율 인상및 종합부동산세 부과 세율 인상되고 다주택자의 양도세 최고세율이 75 상향등 징벌적 과세가 현실로 다가왔어요. 헬리오시티 상가를 제외한 헬리오시티 아파트 소유권 보존등기가 완료되었습니다.


imgCaption0
방배 래미안 아트힐과 반포 자이


방배 래미안 아트힐과 반포 자이

갑자기 잘 못들어본 아파트랑 반포자이? 라 하겠지만, 방배 래미안 아트힐의 경우 41평이 2000년 후반에는 반포자이 34평보다. 비싼 시세를 보였었습니다. 2004년 입주한, 588세대 적절한 규모의 단지인데 세대 절반이상이 46평으로 구성된 가장 작은 평수 38평 세대당 주차대수 2.11대로 당시로서는 가장 고급스럽게 지은 아파트입니다. 개인적인 의견 더하자면, 2004년 입주한 전국 아파트 중에는 방배 래미안 아트힐이 가장 잘 지었습니다.

2002년 입주한 곳 중에는 이촌삼성 리버스위트 방배 래미안아트힐은 2호선 방배역도 가깝고, 3호선 남부터미널역은 조금 먼 편이지만, 명문 상문고등학교와 서울고등학교 또한 가깝고 남쪽으로는 예술의 전당과 우면산이 있어 영구 조망도 보장된 곳입니다.

학군지 탈출은 지능 순?

요즘, 이제 입지나 학군지만 따지는 건 시대에 뒤처진 거다라는 주장을 많이 보게 됩니다. 이제 전체 인구 및 학령기 인구 모두 줄어드니, 이전처럼 의미가 없습니다.는 거죠. 주변에도 이제 거의 모든 아이를 한 명만 낳다보니 부부 나이가 많아서 혹은 그냥 한명 낳아서 신경 써서 키우자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그 한 명에게 교육비를 엄청 쏟아붓는 게 보입니다만, 요즘 어린이 한 명만 낳는 사회에서, 그럼 어린이 교육이 아닌 어디에 투자할까요? 여행 유튜버로 키우려고 해외여행만 다닐 수도 없고. 이제 서울대도 안 중요합니다.? 그럼 어릴 때 공부 및 학습하는 태도는 안 가르칠 건지. 단순히 부동산이 아니라, 이런 사회적인 변화 주변 사람들의 고민과 생각 시세 변동 등 지켜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