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아기매트 알집 제로매트 장약점 및 솔직후기
알집 제로매트는, 엄마들 사이에서 아기매트 12위를 다투는 인기템입니다. 매트에 틈새가 없어 먼지가 끼지 않는다는 너무 큰 혜택이 있는 매트죠. 달꼬도 그 점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어요. 알집 제로매트라고 하면 이렇게나 많은 수상 내역이 있습니다. 아기용품입니다. 보니 자연스레 친환경 마트가 있는지부터 안전기준엔 적합한지 등등 따지게 되더라고요. 그런 면에서 알집매트는 너무 알맞은 매트라고 느껴집니다. 알집 제로매트는 충격완화와 층간소음 예방 등역할에 충실한가? 우선 육아를 합니다.
보시면 아기매트의 필요성이 점점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밤부시어서커 사그락 아기 여름 이불
위에서 쿨매트를 소개했으니, 이제는 아기 여름 이불을 소개할 차례입니다. 여러 무니가 있었는데, 저희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디자인은 보타닉가든이었고 가격은 23,000원 정도 했습니다. 참조하여 크기는 가로 100cm에 세로 120cm입니다. 상품 비닐을 열어 세탁 유의사항을 읽어봤는데요. 중성세제를 사용해 손세탁이나 30도 물로 약하게 세탁해야 한다고 합니다. 손으로 약하게 짜서 그늘이나 옷걸이에 걸어 건조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소재가 얇다.
보니 쿨매트보다. 세탁하는 방법이 까다로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밤부시어서커는 대나무 원료인 밤부 소재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아기 손수건으로 썼던 밤부 소재가 얼마나 어느정도로 부드러운지 이미 체험했기 때문에, 그 촉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웠고 아기가 사용하기에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펫브러시
그래서 추가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이 이 카펫브러시입니다. 카펫을 정돈하는 용도로 나온 제품으로 역시 모터가 달린 브러시가 연결되어 있었으나 이 브러시에 칫솔 같은 솔이 드문드문 달려 있는 형태입니다. 딱 봐도 소프트마루 브러시보다. 마찰력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속으로 돌아가는 브러시와 폴더매트가 닫자 청소기가 잠시 돌아가는 듯했으나 잠시 후 심한 마찰력 때문에 빨간불이 들어오며 청소기가 멈추어 버렸습니다.
이 제품도 폴더매트에서는 사용 불가능한 제품이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본 후기
비비엔다. 쿨매트와 여름 아기 이불을 몇 주간 사용해보면서 느낀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쿨매트는 혁명입니다. 소재가 너무 시원해서 아기가 땀도 안 흘리고 잠을 잘 자더라고요. 손으로 만져보시면 정말 시원했는데, 저도 한번 누워서 자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몇 번 누워서 자봤는데, 등이 시원합니다. 못해 차가울 정도로 정말 냉감 효과가 대단함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여름 아기 이불은 밤부 소재여서 살에 닿는 느낌이 너무 좋았고, 가벼워서 여기저기에 갖고 다니기 좋았는데요. 웬만한 이불은 걷어차는 우리 아기였는데, 비비엔다.
여름 이불을 쓰고부터는 덮고 있는지 모르겠는 건지 잘 덮고 잠을 자더라고요. 이와 같이 각양각색으로 저와 아기 모두가 만족해하는 비비엔다.
자주 묻는 질문
밤부시어서커 사그락 아기 여름
위에서 쿨매트를 소개했으니, 이제는 아기 여름 이불을 소개할 차례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카펫브러시
그래서 추가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이 이 카펫브러시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사용해 본 후기
비비엔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