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미분양 아파트 할인판매 모음
물론 신축 상가 할인 분양에 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께서도 스케줄 유튜브에 확인을 하시면 거의 모든 많은 영상들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분양이 엄청나게 많이 나와 있다고 하더라도 과거 분양이 되었던 아파트고 수분양자들이 지속해서 계약 해지를 청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미분양할인 정보는 쉽게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그나마 대구에서 스케줄 유튜브에서 미분양 아파트 할인 정보를 지속해서 올려 주고 있으므로 미분양 아파트 구입을 원하시는 분이나 초급매물 상가 분양에 에 관해 관심 있는 분들 마찬가지 수성구 달서구 중구 할 거 없이 대부분의 할인 분양 정보에 에 관해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대구지역에 역대급 아파트 입주 물량이 쏟아진다. 2000년 조사 이래 최다. 물량인 3만 6000여 가구로 입주 지연과 역전세난 확대가 우려됩니다.
전국 미분양 아파트 할인분양
부동산 침체 분위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방을 넘어 수도권, 서울까지 신축 단지 미분양 문제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주택업계에서는 미분양 물량이 해소되지 않으면 산업 전반이 무너질 수 있다고 아우성입니다. 개별 사업장들도 남은 집들을 털어내기 위해 할인분양, 중도금 무이자 대출, 계약금 무료 회수 등 각종 대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할인 분양은 말 그대로 건설사가 분양가를 할인해 주는 제도입니다. 수요자들은 할인 분양으로 주택을 구입할 시 시세 차익을 얻습니다.
건설사도 미분양 털어내기에 효과적이지만 과거 분양자는 더 비싸게 돈을 주고 집을 구입하게 된 꼴이 되고, 집값 하락 손해도 감수해야 하기 때문에 건설사들이 과거 입주자들 몰래 할인 분양을 시도하다가 걸려 소송에 휘말리는 등 사회적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과거 계약자들은 분통이 터지는 상황입니다.
주택건설실적 23년 8월
1월부터 8월까지 누계 인허가는 212,757호로 전년 대비 38.8 감소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인구의 20가 살고 있는 서울의 경우는 전체 인허가 수의 10 보다. 낮은 수치를 기록하여 향후 34년 뒤의 서울 부동산 시장은 공급이 부족할 것을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8월 누계 착공은 113,892호로 전년 대비 56.4 감소하였습니다. 이는 금리가 오르고 자재 값이 올라 공사비가 오르면서 시공사에서 공사를 착공하지 못하는 케이스들이 생기기 시작했기 때문에 당연한 수치입니다.
8월 누계 분양은 94,449호로 전년 대비 42.3 감소, 준공은 239,059호로 전년 대비 7.6 감소하였습니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이번엔 서대구다. 역시 미분양을 기록한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이동네 대장은 아무래도 3호선 원대역 초초역세권에 자이브랜드명 대단지인 서대구센트럴자이가 될 것이고,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는 위치도, 규모도, 상품성도 전부 애매 하긴 하지만, 그래도 대구에서는 서구보다는 북구 주소지가 조금 더 낫고, 침산동과 고성동 인프라를 어느정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 단점들 다. 해 봤을 때 서대구센트럴자이같이 시세를 유지할 것 같다.
노원한신더휴는 신축이긴 하지만, 상승동력 얻기에는 이미 연식이 꽤 되었고, 과거 LH천년나무의 향기가 강해 시세가 썩 좋은 단지는 아닙니다. 주변 환경도 좋지 않습니다. 그래도 팔달시장 역이 가깝고, 어쩌면 힐스테이트 서대구역센트럴보다. 입지 자체는 더 낫다고 볼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의 분양가는 약 5억 후반대였다.
대구역 센트레빌 더 오페라
태평로 북구 칠성동입니다. 대구역 센트레빌 더 오페라는 북구 칠성동 경부선 철길변에 분양을 했던 단지다. 동은 달랑 두 동인데 추가적으로 한 동은 쌍쌍바 잘못 잘린 것 마냥 15층이나 더 낮은 너무 기가막힌 상품성을 갖고 있습니다. 비교대상 단지들 중에서는 중구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대구역이 선호도가 가장 높을 듯 싶고, 비슷한 시기에 분양했던 힐스테이트 칠성 더 오페라보다도 입지, 단지규모, 브랜드, 상품성 등 모든 것이 좋지 않습니다.
더 서쪽에 위치한 약 1천세대 크기의 대단지인 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에 비해서도 더 나아 보이는게 없습니다.. 이 곳의 분양가는 6억이 넘는다. 역시나 각종 비용을 포함하면 6억 중반 쯤 될 것. 경쟁률을 보면, 앞의 단지들이 0.1도 채우지 못했던 것을 생각하면 조금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 나름?. 선방을 했다.
자주 묻는 질문
전국 미분양 아파트
부동산 침체 분위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방을 넘어 수도권, 서울까지 신축 단지 미분양 문제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택건설실적 23년 8월
1월부터 8월까지 누계 인허가는 212,757호로 전년 대비 38.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이번엔 서대구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