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오동 청담스파 타이마사지 추천
그날. 복대동에서 비싼 스시 오마카세 점심으로 먹고 엄마랑 태국전통마사지도 받으러 다녀왔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서 바로 했어요 근처에 있는 광고들이랑 멀리서도 눈에 잘띄는 간판을 보고 쉽게 찾아왔어요 사실 저는 이 동네 주민이라 더욱 쉽게 찾아왔지만요 엘베 타고 4층 해피타이로 갑니다.
루나 타이 스파 마사지 전 시원한 웰컴 드링크
기다리고 있다면 신체를 이완시켜주는 차와 차에 타먹을 수 있는 꿀을 같이 줍니다. 수건은 시원한 물수건으로 바깥의 더운 열기를 식히고 손을 닦았습니다. 차 맛은 잘 모르겠지만 시원하고 달달한 맛으로 마셨어요. 아내는 지하 공기가 차가웠는지 따뜻한 건 없냐고 물어보니 따뜻한 차를 다시 내와 주셨습니다. So 친절. 나중에 알고보니 따뜻한 차는 마사지가 끝난 이후에 먹는거더라고요. 이때는 모르고 잘 마셨지만요 어쨌든 친절하다는 거. 카운터에는 루나 타이 스파에서 활용하는 제품들을 모아놨더라고요. 인테리어로도 좋았고, 전문점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루나 타이 스파의 마사지 코스 시작
내부에는 단순한 욕조와 화장실, 세면대가 있었고 단순한 샤워도 할 수 있나보더라고요. 가운이 걸려있는 옷걸이에는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도 있습니다. 옷 갈아입는 곳에 가운과 일회용 팬티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멍을 잘못넣어서 찢어지고. 난리를 쳤어요. 말씀드리니 다시 하나 가져다. 주셨습니다. 묘하게 어려운 일회용 팬티 입기. 한켠에는 사우나, 샤워 후 사용 하는 타월들이 있습니다.
매우 정갈합니다. .
루나 타이 스파 건식 습식 사우나 퀄리티 굿
건식사우나와 습식 사우나가 있습니다. 외국에서 만나는 뜨끈한 열기. 건식사우나에는 가운데 돌멩이가 있고, 거기에 물을 붓는 식입니다. 물을 부으면 온도가 매우 올라가요 습식도 성능 확실한 사우나입니다. 둘다.
평일 오전 11시 첫타임 이벤트도 하네요
예약은 필수고, 현금결제시 적용된답니다. 안이 쾌적한 이유가 있었네요 금연구역 평소 마사지 샵하면 각종 뉴스거리 때매 조금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방문해보니 깔끔하고 분위기도 즐거운 건전한 태국전통마사지 샵입니다. 그래도 소수의 불건전한 업소가 있으니 잘확인해보고 방문해야 합니다. 각종 상품권도 있어요. 자주 방문할거라면 상품권 구매도 좋겠네요 가성비가 훨씬 좋아지네요. 마사지 전 족욕부터 합니다.
나무로 인테리어 되어 더욱 아늑하고 즐거운 느낌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루나 타이 스파 마사지 전 시원한 웰컴
기다리고 있다면 신체를 이완시켜주는 차와 차에 타먹을 수 있는 꿀을 같이 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루나 타이 스파의 마사지 코스
내부에는 단순한 욕조와 화장실, 세면대가 있었고 단순한 샤워도 할 수 있나보더라고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오전 11시 첫타임 이벤트도
예약은 필수고, 현금결제시 적용된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