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뇨기과 진료과목 어떤것들이 있을까
최근에는 대부분이 비뇨기과비뇨의학과 많은 애정을 갖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러하여 어떤 사람들이비뇨기과 명의 인지도 궁금해하는 거 같아서 전반적으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드리고자 해당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모든 명의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하여 비뇨기과 명의를 고르는 데 있어서 조금도움이 되고자 비뇨기과비뇨의학과 연관 정보도 같이 포함하여 전반적으로 이야기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첫번째 비뇨기과비뇨의학과가 어떤 학과인지부터 시작해서 명의란 무엇인가부터 전반적으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뇨기과란? 비뇨의학과란?비뇨기과비뇨의학과는 비뇨기계와 남성 생식기계의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료 분야 중 하나이며 비뇨기계는 신장, 요로, 방광, 요도 등등 포함하며 남성 생식기계는 남성의 생식기인 고환, 전립선, 음경 등등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뇨기과 방문기
남편이 한국말을 못하는 관계로 실컷 남편이랑 약속해서 5시 30분에 예약하고 부랴부랴 병원을 갔는데 상당히 오묘한 경험이었다. 우선은 너무도 깨끗한 병원에 남자 간호사 선생님이 맞이해주셨습니다. 자신이 가는 거의 100의 다른 병원들은 여자 간호사 쌤인걸 생각하면 반가운 일입니다. 그리고 앉아있었으나 모든 의자가 철저하게 1인석 쇼파 여러개로 이루어져있었습니다. 남자들끼리 티끌이라도 닿지 말라는 배려인 것 같다. 그리고 거기에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3개가 놓여있었습니다.
영국인 남편에게 안마의자를 체험시켜줬더니 너무 그냥 감동하더라. 특히 엉덩이 안마할때는 추행당하는 것 같다며 부끄러워했다.
하남 미사 블루비뇨의학과의원 쇄석술 후기
초기에는 옆구리 통증에 진료를 받았는데, 다른 분들에 이야기를 들어보시면 정말 심하신 분들은 출산의 고통보다. 더욱 심하다고도 합니다. 저는 110까지 통증을 표현하자면 6 정도였습니다. 쇄석술은 상의를 살짝 올린 뒤 누어서 그 부위를 맞춘데 충격파를 통해 결석을 부수는 원리였습니다. 따끔 거리는 정도인데 요로 결석에 비하면 참을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이 정도는 3 정도의 수치였습니다.
저는 결과가 좋아서 인지 집에 가자마자 소변에서 바로 나왔는데, 소변볼 때 따끔따끔 아팠습니다. 피도 조금 나왔는데 오늘 지나니깐 괜찮았습니다. 쇄석술도 다행이게도 한방에 나와서 만족합니다
참고로 제가 요로결석을 대학병원이 아닌 의원을 가는 이유는 대학병원에 비해 저렴하고, 당일 검사, 치료가 가능합니다.
하남 미사 블루비뇨의학과의원 장춘태 원장님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정말 장춘태 원장님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진료와 연관된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시고, 아파서 표정이 안 좋았는데도 다정하게 잘 관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야기 하나하나 꼼꼼하게 들어주시고, 과잉 진료적인 부분이 전혀 없어 보였습니다. 구글링으로 검색해 보니 삼성서울병원 출신이셨다고 하는군요. 정말 쇄석술이 끝나고도 설명을 잘해주셔서 또다시 감사했습니다.
정계정맥류 시술? 수술?
기본적으로 시술은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하지정맥류 시술처럼 정맥에 혈류를 막는 조치백금 코일 등를해서 필요하지 않고 혈류가 늘어나서 역류하지 않도록 조치를 하는 것입니다. 국소마취로 진행하고 팔로 카데터 삽입해서 조치한다고 합니다. 수술은 전신마취를 요하는 생각보다는 큰 수술이었다. 필요하지 않고 혈류가 고이는 정맥혈관 일부를 잘라내서 역류하지 않도록 하는 수술로 비뇨기과 의사선생님이 진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남편은 피공포증이 너무 심해서 자기는 절대 맨정신에 시술을 못받겠다고해서 수술을 알아보기로 했다. 그리고 1) 체인 비뇨기과 이면서 2) 서울대 출신 의사선생님들이 계시고 3) 웹사이트에 정계정맥류 수술에 관한 안자신이 써있는 병원을 찾게되어 어제 방문했다.
해우비뇨의학과의원
0537512580
자주 묻는 질문
비뇨기과 방문기
남편이 한국말을 못하는 관계로 실컷 남편이랑 약속해서 5시 30분에 예약하고 부랴부랴 병원을 갔는데 상당히 오묘한 경험이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남 미사 블루비뇨의학과의원 쇄석술
초기에는 옆구리 통증에 진료를 받았는데, 다른 분들에 이야기를 들어보시면 정말 심하신 분들은 출산의 고통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남 미사 블루비뇨의학과의원 장춘태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정말 장춘태 원장님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