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국민여가 캠핑장(비토섬) 이용후기 (feat 바다뷰 캠핑장)
사천 솔섬 오토캠핑장. 난 사실 처음 들어본 곳입니다. 예전에. 비토섬 국민여가 캠핑장은 가 봤다. 그래서 사천은 크게 멀지않게 느껴졌다. 사실 내가 사는 곳에서 2시간 정도면 가는 곳이었으니. 괜찮은 여행이었다. 사천 솔섬 오토캠핑장을 소개해보자면. 전체 항공샷에 사이트 번호를 넣어봤다. 여기에서 다들 뷰가 좋다고 말하는 곳들은 사실 B사이트 쪽입니다. 왜냐면 바다가 바로 보이기 때문에 이렇게 노을이 질 때 바다를 바라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난 최근에 B3 사이트를 예약해서 갔다. 사실 칸 카페에 글을 올렸을 때도 사람들이 다들 말리는 자리였다. 짐을 최소한으로 가야합니다. . 짐 나르는데 힘들다.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주변 관광지
근처에 별부주전 테마파크라고 있었으나 안에 용궁이 있습니다, 무슨 십이지 같이 토끼부터 해서 다른 동물들 동산도 많고요 놀이터도 잘 갖춰져 있으니 아이들 있으신 분들은 기념사진 찍은 겸 가기에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캠핑장에서 16km18km 거리에 삼천포가 있는대 용궁 수산시장이 있으니 조개류나 회 떠 오셔서 캠핑장에서 구워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광어회 30,000원 주고 떠왔어요.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장점 부분
아그들이 있는 가족으로 오신다면 갯벌 체험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오후 1오후 3시 정도 되니깐 썰물이 어느 정도 빠지더라고요 그래서 장화 같은 거 가져오신 다음에 갯벌에서 고동이란 이런 거 잡으면서 아이들이랑 가볍게 놀기에 좋을 것 같고요 그리고 캠핑장 주변으로 데크 둘레길이 있으니 어른들은 점심이나 저녁 드시고 산책로 겸 걸어 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간 간격이 매우 넓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유지가 너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데크 사이트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산청 지막 계곡 캠핑장 마지막 이야기
계곡에서 물놀이 하기에 정말 좋은 캠핑장입니다. 계곡 바닥에 돌도 고르게 되어 있어서 혹시나 물에서 걸어 다닌 때 발목 접질릴 일도 없을 것 같고요 계곡이 계단 형식이라 아이들 어른들 상황에 맞게 이용할 수도 있고요 단 캠핑장 위치가 생각보다. 외진 곳이라 수도권에서 오시는 분들은 정말 큼 맘먹고 오셔야 돼서 좀 아쉽다랄까요. 아직 명당자리를 사용해 보지는 못했지만 내년에 기회가 된다면 명당 존에서 사용해 보고 싶네요 D 지금까지 산청 지막 계곡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산청 지막 계곡 캠핑장 장점
8월 중순에 방문할 때 왠지 모기 때문에 고생할 줄 알고 모기약이나 향 피우는 거 있는 대로 전부 가져갔는데 방역을 잘하신 건지 모기 한 마리 없었습니다. 보통 계곡이 있고 물이 고인 쪽은 모기가 많이 나올 텐데 진짜 모기가 없어서 놀랐고요 편의동 화장실 및 샤워실도 건물밖에 낙후되었지 안에 내부는 생각보다. 관리가 잘되어 있었습니다.
갈 때마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관리자 분들이 관리는 정말 기가 막히게 관리하시는 게 느끼는 캠핑장이었습니다.
D 그리고 생각보다. 저렴한 캠핑장 이용 가격 오토캠핑사이트 기준 평균 40,000원 이용이 가능하며 연박은 5,000원 할인된 35,000원에 이용이 가능해서 다른 계곡 캠핑장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산청 지막 계곡 캠핑장 단점
첫째 편의동 이용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지도에 임시로 표시해둔 C동에서 화장실 및 개수대 샤워실 이용하려면 구름다리를 건너가야 이용이 가능해서 왔다. 갔다. 하기에 좀 불편하더라고요. 특히 저녁에 화장실 갈 때 C동에 간이 화장실이 정말 절실히 필요합니다.고 느껴지네요. 그리고 저희는 어른들끼리 와서 크기 못 느꼈지만 아그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계곡 밖에 없습니다. 그 자주보이는 트램펄린방방이 하나 없어서 이런 점도 좀 아쉽네요 규모도 생각보다.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총평 마지막 이야기
전체적으로 편의동 사용하는 것 빼고는 단점보다. 혜택이 굉장히 많은 캠핑장입니다. 뭐 물론 모든 캠핑장이 하지만 D 그리고 캠핑장 올 때 보통 저도 장작을 인터넷에서 장작을 따로 구매해서 오는데 여기 장작 5,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장작 많이 때지 않으실 분들은 따로 구매해 오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장작도 짐이거든요. 그리고 생각보다. 벌레들이 적었네요 진짜 거의 없었어요 D, 제가 느낀 장점과 단점을 참고하셔서 유쾌한 캠핑 되시고요 지금까지 경남 사천 비토섬에 위치한 국민여가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권장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주변
근처에 별부주전 테마파크라고 있었으나 안에 용궁이 있습니다, 무슨 십이지 같이 토끼부터 해서 다른 동물들 동산도 많고요 놀이터도 잘 갖춰져 있으니 아이들 있으신 분들은 기념사진 찍은 겸 가기에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캠핑장에서 16km18km 거리에 삼천포가 있는대 용궁 수산시장이 있으니 조개류나 회 떠 오셔서 캠핑장에서 구워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광어회 30,000원 주고 떠왔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장점
아그들이 있는 가족으로 오신다면 갯벌 체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청 지막 계곡 캠핑장 마지막
계곡에서 물놀이 하기에 정말 좋은 캠핑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