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기본 이해하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기본 이해하기

Instagram 마케팅은 경쟁력이 있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이 가이드에 따라 2023년 이후에도 성공할 수 있는 18가지 계획을 시도해보세요.2021년 4분기 현재 20억 명 이상의 월 활성 사용자2018년 대비 200 증가를 보유한 Instagram은 방송 마케팅의 OG이자 트렌드세터입니다. Instagram은 10년 이상 소셜 커머스, 크리에이터 경제,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형성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수정
인스타그램 사진 수정

인스타그램 사진 수정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나누는 매우 인기 있는 방송 플랫폼입니다. 이 중에서도 스토리 하이라이트는 사용자가 프로필 페이지에 장기간 유지하고 싶은 스토리를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사진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게시한 사진을 더욱 멋지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사진 수정을 통해 사용자는 사진의 밝기, 채도, 명암비 등을 조정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필터를 통해 사진에 특수한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수정하면 인스타그램에서 더욱 많은 관심과 좋아요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수정을 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앱을 오픈하고 로그인합니다.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링크 강조하기
링크 강조하기

링크 강조하기

그냥 보기엔 조금 밋밋한 것 같아서 링크를 강조해 보겠습니다. 상단의 이모티콘 버튼을 눌러줍니다. GIF 버튼을 선택해 요구하는 스티커를 찾아줍니다. 저는 링크를 강조하기 위해 arrow 화살표를 검색하겠습니다. 요구하는 이모티콘을 영어로 검색해 찾을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화살표를 선택한 후 크기를 키우고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완전한 스토리는 우측 하단의 화살표 버튼을 누른 후 공유를 선택해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과금 방식

메타는 노출 기준으로 과금이 됩니다. 한 지면에 대해 광고 세팅을 한 여러 광고주들 간에 자동화된 입찰 방식으로 경쟁을 해 지면을 차지하는 방식입니다. 단연 더 높은 금액으로 베팅한 광고주가 최고를 하여 광고 소재가 노출이 되겠죠? Real Time Bidding이라고 하여 RTB라고 하는데, 최근에는 광고 플랫폼이 모두 머신 러닝을 활용해 스스로 광고를 학습하고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게 도와주면서 최적화 광고를 합니다.

이번에는 일반적인 메타 광고 세팅에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광고를 세팅하고 노출되는지, 그리고 어떠한 방식으로 광고가 타겟에게 노출되는지를 알았으니 앞으로 메타 광고를 더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스타그램 사진 수정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나누는 매우 인기 있는 방송 플랫폼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강조하기

그냥 보기엔 조금 밋밋한 것 같아서 링크를 강조해 보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과금 방식

메타는 노출 기준으로 과금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