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센스 있는 이모 삼촌의 조카 선물

초등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센스 있는 이모 삼촌의 조카 선물

저는 곰곰히 생각해봤습니다. 곰곰히. 곰. 그래서 제가 생각한건 테디베어입니다. 테디 베어 의 유래 손으로 만든 봉제 곰인형. 테디라는 이름의 유래는 미국 26대 대통령인 시어도어 루스벨트에게서 유래됩니다. 시어도어 루스벨트는 1902년 11월에 미시시피와 루이지애나 사이의 주 경계선을 확정짓기 위한 회의에 참석하게 되어 미시시피주에 가게 되었는데 이 때의 여흥으로 미시시피 강으로 사냥을 갔다. 하지만 그날 유난히도 사냥이 잘 되지 않았는데, 때마침 늙은 곰을 발견하고 추격을 벌였다.

그 곰은 궁지에 몰린 끝에 빈사 상황에 빠졌고 함께 사냥에 나선 사냥꾼들은 곰을 줄에 묶은 후 국가원수에게 최후의 일격을 가할 것을 권했다. 그러나 루스벨트는 그렇게 죽이는 것은 스포츠맨 답지 않다며 거부하였다고 합니다.


imgCaption0
5천원대 구매 가기능적인 산리오 장난감


5천원대 구매 가기능적인 산리오 장난감

픽셀블럭으로 작은 블럭으로 조립해서 만드는 피큐어 입니다. 5,900원이라는 가격대의 장난감으로, 소근육 발달 놀이로도 좋은 장난감 입니다. 도안을 보고 그대로 맞추는 퍼즐입니다. 아이와 함께 직접적 만들면서 끈기와 집중력을 발휘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초등학생들에게 매우 추천드리는 가성비 장난감 입니다.

이 또한 쿠로미, 마멜, 폼푸린, 시나몬롤, 키티와 같은 대중성있는 캐릭터로 5종을 이마트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얼굴만한 크기규모로 작지 않은 크기 입니다. 키링처럼 달 수 있게 고리가 있지만, 어디에 달기에는 생각보다. 많이 큽니다.

1만원대 산리오 제안 장난감

인테리어로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1만원대 장난감으로는 각자 캐릭터를 직접적 조립할 수 있는 블럭 산리오 입니다. 블럭으로 만드는 등장인물 피규어로서 소장 가치가 있고, 여러 산리오 캐릭터를 모을 수 있습니다. 종류는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폼폼푸린, 헬로키티가 있습니다. 11,9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럭으로 만드는 피규어기 때문에 너무 젊은 영유아들보다는 초등학생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