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톤냉탑spc식자재배송광주전남전주일자리

35톤냉탑spc식자재배송광주전남전주일자리

오늘은 8월 2주차 외식산업, 가공식품 신상품에 대하여 정리 포스팅입니당 매주마다. 신상품 포스팅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SPC 에그슬럿 세이보리 서울 SPC삼립이 운영하고 있는 에그슬럿Eggslut이 제품명 한국 발매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SAVORY SEOUL을 선보였습니다. 9월까지 만나볼 수 있는 세이보리 서울은 에그슬럿 이전 메뉴에 와규 스테이크,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루꼴라, 아보카도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더했다.

LA 바이브는 베이컨 에그 앤 치즈에 앵거스 비프 패티와 루꼴라를 더했다.

미국 서부 인기 버거 브랜드로 꼽히는 슈퍼두퍼버거. bhc에서 2022년 11월에 오픈했습니다. 슈퍼두퍼강남점은 미국 지역 외에서 선보이는 첫 차례 글로벌매장입니다. 슈퍼두퍼는 육즙이 가득한 패티로 미국 현지 및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햄버거입니다. 사료를 먹이지 않고 호르몬제나 항생제 없이 방목해 기른 내추럴 비프로 만든 패티가 특징입니다. 국내매장에서도 현지 비프패티 원육을 그대로 사용하고 패티 가공 기술을 현지에서 전수받았다고 합니다.

또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해 수제 번까지 만들었고, 현재 3호점까지 오픈했습니다.


imgCaption0
맥도날드 대표 권장 메뉴

맥도날드 대표 권장 메뉴

역시나 대표 권장 메뉴라고 하면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입니다. 대부분이 아시다시피 빅맥은 미국 본토의 맛이고 상하이버거는 국내용 버거입니다. 아는 맛이 무섭다고 하는데 섭취하여도 또 먹고 싶어지는 맛이 바로 빅맥이고 상하이버거입니다.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은 1984년 탑골공원 근처에 버거킹 종로점을 오픈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자라서 전국 4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998년 두산그룹에 인수되었지만, 지난 2012년 국내 사모펀드 VIG파트너스에 버거킹을 1100억 원에 매각했습니다. 또 VIG파트너스는 버거킹 운영사인 비케이알을 2016년 세계적인 사모펀드 어피니티에 2100억 원에 매각했습니다.

파이브가이즈 버거 토핑 추천조합

미국에서 먹던 조합입니다. 햄버거 치즈버거 외엔 먹어본 기억이 없어서 이렇게 먹었을 때 딱 좋았습니다. 햄버거 올더웨이 그릴드머시룸 BBQ소스 할라피뇨 치즈버거 올더웨이 그릴드어니언 BBQ소스 할라피뇨 그리고 리틀 햄버거로 먹었습니다. 딱 가볍게 먹기에 좋은 크기입니다. 잊지 말아야 하는 건 땅콩기름에 튀긴 감튀. 밀크셰이크도 토핑 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미국애들이 많이 먹던 조합인데 베이컨을 토핑으로 넣어서 먹습니다.

이게 먹어보시면 단짠단짠 해서 중독성 있습니다.

파이브가이즈 대표 추천메뉴

기초 햄버거와 치즈버거에 내 맘대로 토핑을 할 수 있는 게 파이브가이즈의 특징입니다. 기본토핑에는마요네즈, 케첩, 머스터드, 양상추, 피클, 토마토, 그릴드어니언, 그릴드 머시룸 추가토핑에는렐리시피클 간 거, 어니언, 할라피뇨, 피망, 스테이크소스, 바비큐소스, 핫소스 이곳에서 조합이 귀찮다면 올 더 웨이라고 말하면 기본토핑을 알아서 조합쳐서 줍니다.

왜 강남대로에 모이나?

물론 높은 유동인구와 홍보효과 때문입니다. 여기는 교통의 요지이고 일대에 사무실, 학원, 병원, 주거지역등이 밀집해 있고 다른 도시로부터 인구가 유입되는 중심지입니다. 일일 유동인구가 100만 명이 이른다는 조사결과가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홍보효과가 너무 뛰어납니다. 2030대의 방문이 많아서 트렌드에 민감하고 이를 위해서 투자도 아끼지 않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매장만 오픈해도 그 자체가 광고판이 되기 때문에 마케팅 효과가 대단한 곳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맥도날드 대표 권장 메뉴

역시나 대표 권장 메뉴라고 하면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이브가이즈 버거 토핑

미국에서 먹던 조합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이브가이즈 대표 추천메뉴

기초 햄버거와 치즈버거에 내 맘대로 토핑을 할 수 있는 게 파이브가이즈의 특징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