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당 실내포차 일반적인 메뉴 닭골뱅이탕 후식으로 닭죽까지 소주안주 추천
유쾌한 연휴의 마지막 날, 술쟁이 부부젤라는 오늘도 어김없이 먹이를 찾아 시작하는 하이에나처럼, 안주를 고민했습니다. 10월은 개인적으로 가족의 생일과 기념일이 많아 케익이 넘쳐나는 바람에 때문에 배가 부른 상태에서 가장 좋은 안주를 고민하다, 나초로 만든 도리로코스로 결정해버렸습니다. 이름이 좀 요상스럽?지만, 그냥 단순한 나초 안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전 백선생 유투브에도 소개됐던 안주이고, 저희는 평소에 워낙 자주 즐겨먹는 안주라, 오늘 긴급하게 후다닥닥 만들면서 포스팅까지 준비해보았습니다.
막걸리 안주 추천
탁주에 속하는 막걸리는 우리 전통의 주류로 발효로 인해 탄산과 좋은 칼로리의 조합이 좋은 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전통음식들과 조화로운 주류의 인식이 강한데요, 비 오는 날에 조화로운 막걸리는 여러 한식과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전통주인 만큼 소주와 비슷하게 국물요리와 잘 어울리는데요, 소주와는 다르게 면이 들어가 있어 식사처럼 함께 먹을 수 있는 안주가 어울립니다.
사케 안주 추천
사케는 일본을 대표하는 주류로 다른 주류와 다르게 차갑게 먹을 수도, 따뜻하게 먹을 수도 있는 각각의 매력이 있는 주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가지로 안주가 나눠지는데요, 쌀쌀한 사케에는 신착한 음식이 어울리고, 따뜻한 음식에는 구이 등 조리된 음식이 궁합에 좋습니다. 신착한 음식쌀쌀한 사케 생선회, 해산물, 초밥, 육회, 과일 등 조리된 음식따뜻한 사케 전골류, 꼬치 요리, 나가사키짬뽕, 오뎅탕, 명란구이 등 고급 레스토랑에 가면 주류 페어링으로 각 음식마다.
조화로운 주류를 추천할 만큼 모든 음식에는 그에 조화로운 주류가 필수인데요, 여러 주류에 따라 다르게 조화로운 음식이 있는 만큼 잘 검색해서 매칭시켜야 합니다. 연말에 많은 행사들로 인해 술자리가 많으실 텐데요 최근 동안 알려드린 내용을 기억하셔서 술자리에서 센스 있는 음식 선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