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일본 여행 추천 도시 TOP5 어디로 가야 할까

첫 일본 여행 추천 도시 TOP5 어디로 가야 할까

2024. 5. 31. 1652세상은 넓다아시아 위의 글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무사마을에 이어지는 소도시 여행 이번 방문 여행지는 아리타의 도자기 마을입니다. 도자기 마을이지만 우리에게는 슬픔과 자긍심이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들게 하는 여행지다. 어찌 보시면 우리의 피가 흐르는 마을. 마을에 들어서자마자 철길 건너 언덕 위에 있는 도산신사부터 방문했다. 도산신사는 한자어 그대로 도자기를 모시는 신사다. 이 곳 도산신사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우리나라 사람인 이상평 도공. 어찌 된 영문일까? 이상평은 정유재란 때 인질로 끌려온 도예공이었다고 합니다.

왜 놈들은 우리나라에서는 변변한 대우를 받지 못하던 도예공을 잡아와서 극진하게 대했단다.


몬토레 오사카
몬토레 오사카

몬토레 오사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우메다. 호텔, 분위기 좋은 객실

호텔 몬토레 오사카는 13세기 비엔나를 이미지한 유럽풍 호텔로 JR 오사카역 사쿠라바시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만, 주위는 비즈니스 거리이기 때문에 밤은 조용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비오는 날에는 JR 오사카역에서 지하도를 통해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입니다. 객실은 비엔나의 습관 양식을 공개한 비엔나 트래디셔널, 다뉴브 강을 이미지 한 다뉴브 클래식등 테마에 맞춘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싱글룸 16msup2, 트윈룸 20msup2 크기이며 1박 가격도 810만원으로 저렴한 편 입니다.

본인이 있는 장소를 알린다
본인이 있는 장소를 알린다

본인이 있는 장소를 알린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본인의 상황과 장소를 알려주세요.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피난소로 이동했을 때, 아니면 숙소에 머물러 있을 경우에도 본인이 있는 장소와 상황을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피해가 심각할 경우 정전이 발생해 핸드폰 충전이 더 이상 불가능해질 가능성도 있으므로 핸드폰의 지나친 사용은 자제하여 배터리를 아끼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본은 도심부라도 자연재해 시 정전이 발생하곤 합니다.

아스틸 호텔 신오사카

가성비 좋은 신오사카역 근처 호텔

아스틸 호텔 신오사카는 한큐 미쿠니역 북쪽 출구 바로 옆에 있는 호텔입니다. 오사카 우메다역한큐선에는 한 정거장 떨어져 있으며 신오사카역에서는 택시로 10분 정도라 여럿이 간다면 택시를 활용하는 것도 유익하고 편리 합니다. 근처에 산티후루 미쿠니라고 하는 아케이드 상점가가 있어 쇼핑이나 식사에도 좋습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평화로운 분위기로 싱글룸도 15msup2 넓은 편 입니다.

호텔 최상층에 대욕장이 있으며 노천탕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1박 가격도 58만원 수준으로 매우 저렴해 신오사카 지역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고 있으면 권하는 곳 입니다.

신사이바시 난바

오사카의 명동, 한 번은 가볼만한 해

밤늦게까지 붐비는 신사이바시난바 지역은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 지역입니다만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오사카 지역 중 하나 입니다. 조금 이해하기 쉽게 말하면 명동에 외국인이 많은 이유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명동에 볼 게 뭐있어 하지만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것처럼 말이죠. 시끄러운 분위기가 싫다면 근처 혼마치도 좋습니다. 혼마치에서 신사이바시까지는 전철 외에도 도보로 약 10분, 우메다에도 전철로 약 10분이라 오히려 위치상으로는 더 좋습니다.

오사카 우메다

오사카 쇼핑의 중심, 맛집 다양

JR 오사카역은 도카이도선을 메인으로 후쿠치야마선과 오사카 순환선 승차역입니다. 교토까지는 약 30분, 고베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 됩니다. 이 지역은 쇼핑과 음식을 즐길 수있는 상업 시설이 충실하며 신사이바시나 도톤보리 방면으로 가는 것도 지하철로 손쉽게 갈 수 있어 오사카의 중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오래된 노포 가게인 홋쿠세이도 루쿠아 쇼핑몰 지하에 위치해 있어 본점까지 가지 않아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쓰리 어클락 텐노지

캡슐 호텔 가격에 이용 가능한 호텔

쓰리 어클락 텐노지는, 각선 텐노지역에서 도보 약 1분, 잔디에공원이 있는 덴시바도 바로고 관광이나 쇼핑 등 어디에 가는 것도 편리 합니다. 호텔 1층은 카페로 운영되며 객실은 20가지 다른 분위기의 컨셉 중 선택할 수 있으며 14인까지 가능한 객실도 있습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이라 오사카 여행에서 게스트하우스나 캡슐 호텔을 찾고 있는 사람에게 권하는 곳. 비슷한 가격이면 당연히 호텔이 좋으니까요. 호텔 근처에 가성비 오코노미야키 맛집 아베톤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몬토레 오사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우메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있는 장소를 알린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본인의 상황과 장소를 알려주세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스틸 호텔 신오사카

가성비 좋은 신오사카역 근처 호텔아스틸 호텔 신오사카는 한큐 미쿠니역 북쪽 출구 바로 옆에 있는 호텔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