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덕현지구 평촌 센텀퍼스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양 덕현지구 평촌 센텀퍼스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이번 분양정보는 안양 호계동 평촌 센텀퍼스트 아파트 소식입니다. 덕현지구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으로 분양하는 이 단지의 분양가, 청약 일정과 조건을 알아보고, 더 나아가 입지 분석 및 주변 아파트와의 가격 비교를 통해 청약 결과를 예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단지는 지하3층지상38층, 23개동 총 2,886세대로써 일반제공 601세대, 특별제공 627세대으로 총 1,228세대를 분양 공급하며, 전용면적 36, 46, 59, 72, 84의 5가지 평형대와 8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촌 센텀퍼스트의 전용면적 84 기준 분양가는 10억 원 수준입니다. 발코니증대 및 천장형 시스템에어컨은 무상 제공되기 때문에 따로 비용에 감안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청약 순위별 자격
청약 순위별 자격


청약 순위별 자격

1순위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안양시에 거주하거나 서울시, 수도권 및 전국지역에 거주하는 만19살 이상의 세대주 혹은 세대원으로써, 주택소유 여부나 과거 당첨사실과 관련 없이 청약입출금 예금잔고 가입후 12개월 이상 경과 및 지역별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하면 됩니다. 당첨자 선정은 해당 단지가 전용면적 85이하이므로 가점제 40, 추첨제 60가 적용됩니다.

입지 분석
입지 분석

입지 분석

평촌 센텀퍼스트 단지의 입지를 살펴보겠습니다. 평촌 센텀퍼스트는 이름에 평촌이 들어가 있긴 하지만, 평촌 신도시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평촌 신도시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입지입니다. 평촌 신도시는 1기 신도시의 하나로 조성되었기 때문에 범계역과 평촌역까지 롯데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한림대 성심병원까지 여러가지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곳이기 때문에 생활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교통은 금정역과 직선거리로 1.5km정도 떨어져 있어 이용에 불편함은 있으나 GTXC노선이 금정역으로 계획되어 있고, 동탄인덕원선 호계사거리역 진행 중이기 때문에 차후에 교통환경이 더 좋아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단지 길 맞은편으로 안양교도소가 위치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로 보이는데요. 현재 이전과 관련해서 잡음이 많은 상태입니다.

e편한세상하늘채평촌센텀퍼스트는 노후화된 1기 신도시에서 평촌학원가를 도보로 이용가능한 대단지 신축아파트라는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1군건설사가 시공하고 3000세대에 육박하는 세대수와 인동선 초역세권, 금정역 GTXC 개통의 간접 영향권이라는 가시화된 호재 또한 향후 시세 상승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평촌신도시라는 확인된 고급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기때문에 실거주면에서 너무 추천할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