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정세진 아나운서 프로필,
높은 학벌, 단아한 미모, 안정되는 직장 등 우월한 조건을 두고 최고의 신붓감이라 불리는 여자 아나운서들은 재벌가 자제와의 결혼을 이유로 시기 섞인 반응을 듣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그런 그녀들에게도 결혼생활은 현실이었습니다. 외도, 폭행, 친자 법정법정소송 등 험난한 사연을 거쳐 돌싱으로 돌아온 여자 아나운서들의 사연입니다. 이혼 후 거지꼴, KBS 간판 김경란 TV조선 나눔의 기적 KBS 스펀지 1977년생으로 KBS 아나운서 출신의 프리랜서 방송인 김경란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후 KBS의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특히 KBS 스펀지에서 이휘재와 나란히 진행을 맡아 단아하면서도 똑소리 나는 이미지 덕분에 큰 애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신동욱 TV 조선 보도 본부장
신동욱 앵커는 SBS를 퇴사한후 2017년 TV조선으로 이적하여 9시 메인 앵커를 맡아 뉴스를 진행하였습니다. TV조선에서는 신동욱 앵커를 사실상 모셔가는 것이었고 직급 또한, 부장에서 보도본부 부본부장으로 임명된것입니다. 이후 TV 조선 보도본부 9시 메인 앵커로 3년이 지난후, 2020년 12월 인사에서 보도본부 본부장으로 승진하였습니다. 이후 2023년 7월 인사에서 보도본부장직을 내려놓고 TV조선 뉴스 총괄프로듀서, 즉 상무이사로 선임되었고, 9시 앵커직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신동욱 앵커 국회의원 출마설
TV조선 신동욱 앵커가 사표를 내었다는 말에 정가에서는 내년 총선의 출마설이 돌고있습니다. 신동욱 앵커는 TV 조선 9시 뉴스에서 깨끗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지도를 높여왔다. 뉴스는 물론, 특히 앵커의 시선이란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메모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흥을 얻었다. 신동욱 앵커는 선거때 마다. 영입론이 많이 거론되었지만 그는 한결같이 선을 그어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내년 4월에 있는 총선에는 신동욱 앵커가 국민의 힘으로 영입되어 TK 지역으로 출마할수 있다는 관측이 돌고있습니다.
이소정 앵커
이소정 앵커는 KBS 아침 뉴스타임을 진행했으며 이어 KBS 미디어 비평 뉴스광장을 임시 진행합니다. 2019년부터 현재까지 KBS 뉴스 9 평일 메인 앵커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이소정은 기자로 뉴스 메인 앵커 진행을 하고 있었으나 뉴스 앵커 오디션을 통해 합류하여 뉴스 특보 때 투어되다. 정식으로 2019년 11월 19일부터 KBS 메인 앵커로 발탁되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소정 앵커는 시청자와 이야기하는 식의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편안함을 줍니다.
이소정 앵커는 이전 뉴스 진행스타일과 색다름을 보여주며 대화하며 뉴스를 전해주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2020년 9월 KBS 뉴스에 방탄소년단과의 인터뷰에서 자주 웃으며 들뜬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인간미를 보여주었다.
자주 묻는 질문
신동욱 TV 조선 보도
신동욱 앵커는 SBS를 퇴사한후 2017년 TV조선으로 이적하여 9시 메인 앵커를 맡아 뉴스를 진행하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동욱 앵커 국회의원
TV조선 신동욱 앵커가 사표를 내었다는 말에 정가에서는 내년 총선의 출마설이 돌고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소정 앵커
이소정 앵커는 KBS 아침 뉴스타임을 진행했으며 이어 KBS 미디어 비평 뉴스광장을 임시 진행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