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토스트 샌드위치와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식빵 크루통
오늘은 아주너무 간단하게 식빵으로 만들어 먹는 간식입니다. 식빵안 구멍에 달걀을 풀어 넣어 만든 토스트이기도 하면서 샌드위치이기도 한 토스트 샌드위치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식빵 쿠루통이입니다. 준비재료도 간단합니다. 냉장고에서 재료를 찾아 꺼내봅니다. 처음 토스트 샌드위치입니다. 달걀 2개, 식빵 2개, 비엔나소세지 1개, 피망과 양파 약간, 소금. 재료준비끝 달걀 2개에 소시지랑 피망, 양파를 잘게 썰어서 넣고 풀어줍니다. 꽃소금 2꼬집 넣었습니다.
식빵 안을 칼로 잘라 구멍을 냅니다. 잘라낸 빵은 또 사용할 거니까 그냥 먹지 마세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르고 최약불로 조절하고 자른 빵을 올립니다.
큐커 에어프라이어 명란 식빵 만들기
집에 명란젓 파치가 있어서 명란젓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냉동해둔 다진마늘 한 조각, 마요네즈 숟가락으로 한 스푼, 올리고당 한 스푼을 넣고 집에있는 파슬리까지 넣고 잘 저어줬습니다. 파슬리는 딱히 맛이 나는건 아니지만 파는 것 같은 비쥬얼을 만들어주더라고요. 너무 간단하게 만든 소스 그 자체로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비스포크 큐커 해동기능을 사용해서 꽁꽁 얼려둔 냉동 옥수수식빵을 꺼내고 4분간 돌렸더니 따뜻하게 식빵 해동이 잘 되었더라고요. 여기에 숟가락으로 잼 바르듯이 펴바르고 나니 양이 딱 맞더라고요. 명란젓 활용하기 위해서 명란식빵 해드신다면 한 스푼 레시피 참고하시면 식빵 두개로 딱 한끼 간식 혹은 아침 식사가 완성이랍니다.
콘치즈 토스트 만들기
제가 일을 나가면 먹을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이 일어나서 먹을 수 있게 20분정도 일찍 일어나서 만들었어요. 저는 식빵 4개를 준비했어요. 옥수수콘은 채에 받쳐 물기를 제거해 주시고요. 그릇에 8큰술 넣어주시고요 설탕 2, 마요네즈 4, 피자치즈 6큰술 넣어서 잘 섞어주세요. 설탕대신 연유나 꿀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피자치즈는 6큰술은 이때 넣으시고 나머지 6큰술은 나중에 에어프라이어 넣기 전에 쓸거입니다. 자 이제 빵에 버터를 고루 잘 발라주세요. 버터가 냉장고 안에 있어 딱딱하면 전자레인지로 3040초 돌려준다음 잘 발라줍니다.
그런다음 준비했던 옥수수콘을 듬뿍 올려줍니다. 그런다음 피자치즈를 그 위에 올려주는데 저는 체다치즈가 섞인 슈레드치즈를 올려주었어요. 그런다음 파슬리 톡톡 그런다음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810분정도 돌려주었어요. 집집마다.